질문 국제경영학 이언승교수님 팀 다 짰나요?? 아기차나 2017.03.06. 20:20 511 2 자리가 비어서 방금 수강신청했는데 대충 마이피누 보니까 이미 팀을 다 나눴다는거 같아서요.. 전 독강이라 그럼 안들으려고하는데 사실인가요?? 12시분반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앤더슨실바 17.03.06. 20:33 교수님께서 팀 못 짜신 분들이나 수강정정으로 들어오시는 분들 따로 팀을 나눠준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0 0 앤더슨실바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께서 팀 못 짜신 분들이나 수강정정으로 들어오시는 분들 따로 팀을 나눠준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앤더슨실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기차나 글쓴이 17.03.06. 20:52 앤더슨실바 아..감사합니다!!! 0 0 아기차나 댓글 내용 복사 아..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기차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