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성혜 2학기에도 모집하나요??
뉸누난나
- 2017.03.06. 22:36
- 314
1학기에 들려니깐 너무 기초지식도 없는상태같아거 2학기에 들려고 생각중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뭐하러 그래요~ 들어가고 싶으면 지금 문의해보고 지금 들어가세요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술동아리는 2학년때 드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함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기에도 모집합니다만 무슨 과예요?
학술 들려면 일찍 들어가서 주도적으로 많이 배우는 게 좋아요. 1학년이면 전공수업으로 배우는 게 실질적으로 많지 않은데 오히려 동아리에서 더 많이 배워가는 것도 있어요.
학술 들려면 일찍 들어가서 주도적으로 많이 배우는 게 좋아요. 1학년이면 전공수업으로 배우는 게 실질적으로 많지 않은데 오히려 동아리에서 더 많이 배워가는 것도 있어요.
0
0
Optimizati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ptimizati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학기 합니다용~ 그리고 부족한 부분은 동아리에서 채워가시면 되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내일 설명회 있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0
0
QnsidRN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sidRN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