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태리어 김영숙 교수님 교재 굴러다니는은행나무 2017.03.06. 23:58 410 2 참고자료에 있는 쉬운 이탈리아어 사용하시나요? 예전 강의후기 보니까 plms 프린트물 사용하신 적도 있다고 해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그린티크림 17.03.07. 00:06 plms에 있는 자료로 한학기 사용해요 0 0 그린티크림 댓글 내용 복사 plms에 있는 자료로 한학기 사용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린티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굴러다니는은행나무 글쓴이 17.03.07. 00:11 그린티크림 감사합니다! 0 0 굴러다니는은행나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굴러다니는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