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기활 엑셀 고급함수 많이 어렵나요??ㅠㅠ 호빵 2017.03.07. 10:21 466 0 이번에 엑셀 고급 함수 듣기로 했는데 엑셀 하나도 몰라서요 ㅠㅠ 수강정정 하는게 나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