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정정으로 컴퓨팅사고 ot를 못들었는데... 류니려니 2017.03.07. 14:59 387 2 제목 그대로 수강정정으로 ot를 못들었어요ㅠㅠ 뭐가 필요하고 뭘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제발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ㅁ 17.03.07. 15:48 plsm에가시면 기본적인 건있을거구요 인문계열이시면 교재는 인문 예술 계열 전공자를 위한 문제해결을위한 컴퓨팅사고 예요 0 0 ㅇㅁ 댓글 내용 복사 plsm에가시면 기본적인 건있을거구요 인문계열이시면 교재는 인문 예술 계열 전공자를 위한 문제해결을위한 컴퓨팅사고 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류니려니 글쓴이 17.03.07. 16:26 ㅇㅁ 감사합니다!!ㅠㅠ 0 0 류니려니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류니려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인문 예술 계열 전공자를 위한 문제해결을위한 컴퓨팅사고 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