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선배님들 수강정정 질문드려요!
잠방이
- 2017.03.07. 20:48
- 550
오늘 뒤늦게 시스템모델링을 영어분반으로
변경했습니다. 그전까지 출석부른건(2회)
다 결석 처리가 되는건가요?
수강정정은 처음이라 잘모르겠네요..
변경했습니다. 그전까지 출석부른건(2회)
다 결석 처리가 되는건가요?
수강정정은 처음이라 잘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시간에 출석부르실때 가서 교수님께 말씀드리세요 수강정정해서 들어왔다구
0
0
노스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스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 그럼 결석으로 처리 안해주시겠죠..? 큰일이네
0
0
잠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방이
결석처리 안해줘요!! 교수님들중 확정출석부 새로 뽑으시면서 반영안하시는 분들 많아요 ㅎㅎ
0
0
빈지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빈지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