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명의 프린키피아 난이도가 어느정도인가요?
하요타요
- 2017.03.07. 20:50
- 987
수능때 생1치고 내신때 생2 인강으로 한번 2단원까지 봤었어요.. 지금은 많이 까먹은 상태고 생2 할 당시에 이해하기 꽤 어려웠는데 잘 할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능때 생1치고 내신때 생2 인강으로 한번 2단원까지 봤었어요.. 지금은 많이 까먹은 상태고 생2 할 당시에 이해하기 꽤 어려웠는데 잘 할 수 있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