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어 월수세시 서순현교수님 반 질문이요!
djbtffgskdjdnd
- 2017.03.09. 17:16
- 437
제가 수정기간에 넣어서 그런데 교재 어떤거 사야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일본어 나도 할 수 있다 사시면 돼요~~
0
0
푸우우우우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우우우우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우우우우우
감사합니다!!
0
0
djbtffgskdjdn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btffgskdjdn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어떠신가욥?
0
0
에비츄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비츄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