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Simulink 다운받는곳 있나요?
귄도간
- 2017.03.09. 21:31
- 712
제어할때 쓰이는데 어떻게 다운받는지모르겠네요ㅠㅠ
학교안에 Simulink 되는 곳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교안에 Simulink 되는 곳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매트랩깔때 시뮬링크 같이깔면 됩니다
0
0
한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뮬링크는 매트랩의 툴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보전산원에서도 사용 가능했던걸로 기억하는데 확실하진 않네요..
정보전산원에서도 사용 가능했던걸로 기억하는데 확실하진 않네요..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랩뷰 되는 곳은 아시나요
0
0
공돌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돌2
랩뷰가 기계공학기초실험과목에 아두이노 비슷한거 쓰는거 였나요? 그거 어둠의 경로로 랩뷰 받아도 아두이노를 연결 안하면 아두이노 관련 명령어 아이콘 자체가 안나타나서 무쓸모였엇던 기억이 나네요
0
0
한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치
학교 안에 되는 곳을 여쭤봣던건데 그럼 실험실 외에서는 깔더라도 쓸모가 없는건가요??
0
0
공돌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돌2
네네 맞아요 그렇다고 그 아두이노를 따로 살수는 없잖아요 ㅎㅎ
0
0
한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돌2
간단한 논리 프로세스 짤 수 있어요
랩뷰는 NI사 홈피에서 프로그램 60일인가 무료 사용가능하고
마이리오로 들어가는 인아웃풋 빼고 중간과정은 다 만들어 놓고 실험실에서 인아웃풋만 달아주면 되요
랩뷰는 NI사 홈피에서 프로그램 60일인가 무료 사용가능하고
마이리오로 들어가는 인아웃풋 빼고 중간과정은 다 만들어 놓고 실험실에서 인아웃풋만 달아주면 되요
0
0
jk12421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k12421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