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러스트레이션 수업 첫날에 뭐했나요?ㅠㅠ
달꽃
- 2017.03.10. 14:17
- 407
뒤늦게 수강정정해서 첫수업은 못들었네요...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준비물은 뭐였는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ㅠㅠ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준비물은 뭐였는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어느교수님이요?
0
0
03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3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313
김소영 교수님이요!ㅠㅠ
0
0
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313
혹시 16학번 단톡에 안계세요??
0
0
03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3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313
전공과목이 아니라
저는 전공선택이여서요ㅠㅠ
저는 전공선택이여서요ㅠㅠ
0
0
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313
???ㅠㅠ 타과에서 일반선택으로들으신다는건가?아무튼준비물는 종이두세장이랑 색볼펜여러자루용
0
0
03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3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313
감사합니다!!ㅠㅠ
일러스트레이션 수업이 두개 열렸더라구요
디자인과분들만 듣는수업과
미술학과분들+일선으로 열린수업으로요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일러스트레이션 수업이 두개 열렸더라구요
디자인과분들만 듣는수업과
미술학과분들+일선으로 열린수업으로요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0
0
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313
아아 그렇군요 ㅎㅎ 그거 평가는 마지막에 두 클래스 다합쳐서 동시에 공개평가로 진행한다고 해요 그때 뵙겠네용 파이팅
0
0
03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3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313
공개평가로 진행되는군요!!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313님도 파이팅!!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0313님도 파이팅!!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1
0
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