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탄핵반대시위가 폭력적으로 변하나보네요
- 2017.03.10. 14:37
- 1105
앞으로도 무기를 들거나
폭력시위를 하는사람은 조준사격을 했으면 좋겠네요.
특별보안관으로 전두환씨를 임명하던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보나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롤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호랑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ㆍ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르르르르르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삼으니까 문제가 되는거지 칼같이 규정대로하면 무기들고 달라드는 폭도들은 사격해도됩니다.
불법을 저지른사람보다 강경하게 진압한쪽을 미개하다고 치부해버리시는것보니 참 깨시민 오지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에게 사격을 한다는 것은 죽일 목적이 있다는 것인데 즉결처형이 존재해야한다고 보십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ㆍ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죽이라고 했습니까? 조준사격을 대퇴부쪽으로 충분히 할 수 있는데요.
탄핵에 의한 폭력시위 중이라면 충분히 국가적 비상사태라고도 볼 수 있고,
공권력을 해하려한다면 그자리에서 죽이는건 몰라도 총 꺼내서 제한은 시켜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ㆍ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상 자결용이라는 소리 들을만큼 열악한 명중률인데
조준사격을 해도 희박한데 과연?
머리에 안맞으면 신기한게 아니라 사람한테 맞으면 신기한겁니다.
차벽을 기어오르고 버스를 전복하려고 시도하는 등의 폭력적 행위가 있다면,
많이양보해서 총은 고사하더라도 곤봉, 최루탄 등의 비살상 무기를 적극적으로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공권력이 생명에 위협을 받는다면 실탄까지도 사용해야한다고 생각을 하는게 그렇게 틀린 사상인가요? 그렇다면 실탄보급은 왜 이루어지고있는지?
헌법타령 하시는데 폭력적인 시위는 헌법위에있는지??
폭력적인 시위와 그것을 강경하게 진압하는 행위 중에 후자를 문제삼는다면,
대한민국의 체제를 부정하고계신건 아닌지 한번 여쭤보고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르르르르르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치주의를 무시하는 것들에게는 법치주의가 뭔지 몸에 세겨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멧]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d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도부들이 대놓고 돌격~ 이짓하고 불복외치는건 보수가 아니죠
보수는 법과 사회시스템안에서 승부해야 하는법입니다
다 잡아 가두길 빕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