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버스카드 내릴때 하차찍는이유가 뭔가요? 새내기광 2017.03.10. 18:30 8104 3 수정 삭제 처음탈때 찍고 내릴때도찍으시던데 왜그런가여? 환승되는거에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이스크림 17.03.10. 18:31 다른거 타서 환승하려구용 0 0 아이스크림 댓글 내용 복사 다른거 타서 환승하려구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hold 17.03.10. 19:53 수도권에서는 안찍고 내리면 훨씬 더 많은 금액이 부과됩니다 0 0 hold 댓글 내용 복사 수도권에서는 안찍고 내리면 훨씬 더 많은 금액이 부과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o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