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들한테 밥 사달라고 하는거
새내기
- 2017.03.11. 11:26
- 1547
일단 선배 번호를 따긴 했는데 그냥 문자로 밥사달라고 하면 되나요ㅠㅠㅠ별로 안친한데 사달라고 해도 될까여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선배도 사람인데 별로 안친한 사람이 갑자기 대뜸 밥사달라 하면 선뜻 사주고 싶지는 않을 듯. 처음에 호감형으로 이미지 만들어 놨으면 사달라 하시던가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심같이드실래요 라고 물어보는게 더나을것 같은데요 선배가 꼭 후배 밥사줘야하는것도아니고.. 그래도 같이먹게된다면 후배밥이야 웬만해선 사주겠지만 밥사달라고 말하는건 별로안친한 사이라면 좀 어이없어할것같네요
0
0
타닥타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닥타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안 친하니까 밥 먹으며 친해지는거죠! 윗 분 말씀처럼 불쑥 연락하기보다는 오가면서 인사 좀 하다 연락보내보세요ㅎㅎ
0
0
말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자보다는 뭐 오다가다 인사하면서 얘기 나누다가 약속잡고 그러는거지 안친한데 문자로 밥사달라면 황당할듯 그리고 뭐 밥사달라고 하는게 꼭 해야하는것도 의무도 아님.. 가끔 밥사달라고 해야한다는 강박증 걸린거같은 새내기들이 있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밥 얻어먹을라고 번호 따갓어요?;;
선배 입장에서 물론 새내기니깐 밥사주고 싶고 하죠...
근데 번호만 달랑 가져가서
무작정 밥사달라는건 좀 그러네요 ㅎㅎ;;
설마 진짜 그러려는건 아니죠? ㅋㅋㅋ
선배 입장에서 물론 새내기니깐 밥사주고 싶고 하죠...
근데 번호만 달랑 가져가서
무작정 밥사달라는건 좀 그러네요 ㅎㅎ;;
설마 진짜 그러려는건 아니죠? ㅋㅋㅋ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舌芒於劍
같이 점심드실래요? 가 좋겠네요.
+ 친해지고 싶어요 선배님 (형/누나/오빠/언니)
+ 친해지고 싶어요 선배님 (형/누나/오빠/언니)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