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김준교 교수님의 수학입문 듣는 분 계신가요?
뫄뫄뫄
- 2017.03.11. 13:11
- 649
목요일에 내주신 레포트 내용이 확실하게 어떤 건가요? 이항연산에 대해 정리하고 예를 찾는 거랑 오일러의 공식에 대해 정리하고 예 찾는 거 맞나요? 근데 수업시간에 이항연산이라고 필기해주신 게 이항정리인 거 같은데.. 혼자 수업 듣는 거라 물어볼 사람도 없도 해서 글 올려요ㅜㅜ 도와주세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독강인데ㅠㅠ 애매하네요ㅠ 증명도 하지말라고 하셨는데
0
0
suyo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yo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young
그쵸ㅜㅜ 저는 그냥 이항정리로 했어요ㅜㅜ 일반화된 이항정리라는 말은 있는데 일반화된 이항연산이라는 말은 없는 거 같더라구요ㅜ 필기한 식도 이항정리고 해서.. 근데 수업 들어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필기를 봐도 뭘 쓴 건지도 모르겠어서 에라 모르겠다 이런 심정이에요ㅜㅜ
0
0
뫄뫄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뫄뫄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이번 과제 하셨나요?ㅠ
0
0
Spaiekfkv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iekfkv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aiekfkvk
네ㅜㅜ 하기는 했어요..ㅜㅜ
0
0
뫄뫄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뫄뫄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뫄뫄뫄
정확히 뭘해야하는거에여ㅠㅠ 호의길이 증명인가요?ㅠ
0
0
Spaiekfkv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iekfkv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aiekfkvk
어........ 원의 중심에서 두 직선을 그었을 때, 이 두 직선이 호랑 만나 생긴 두 점이 이루는 직선을 빗변으로 하는 직각삼각형 그려줬었잖아요. 그 삼각형에서 높이를 dy라고 하고 밑변을 dx라고 할 때, dx랑 dy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써오라고 했어요..ㅜㅜ
0
0
뫄뫄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뫄뫄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뫄뫄뫄
감사합니다ㅠ
0
0
Spaiekfkv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iekfkv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aiekfkvk
ㅜㅜ 제대로 설명 못한 거 같아 죄송하네요ㅜㅜㅜ 교수님 수업도 그렇고 레포트도 뭘 써오라고 하시는지 늘 알기 어려워서ㅜㅜㅜ 파이팅 하세요!!ㅜㅜㅜ
0
0
뫄뫄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뫄뫄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