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과 학생들중에 물리&수학 스터디 하고싶으신분??
응응이
- 2017.03.12. 00:45
- 554
아 저는 17학번입니다
배울건 배우고 도움줄수있는건 도움주면서 공부하고싶어요 ㅜㅜ
혹시 함께 노력하실 의향 있으신분 안계신가요?
소규모로 하고싶습니다..
배울건 배우고 도움줄수있는건 도움주면서 공부하고싶어요 ㅜㅜ
혹시 함께 노력하실 의향 있으신분 안계신가요?
소규모로 하고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문과도되나요
0
0
아스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스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스날
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과인데 수학을 조온나 못하는데 가능한가요?ㅎㅎ 17학번 입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
제가 알려드릴수 있는만큼 알려드림 ㅠ (수능 1등급)
물리나 화학중 하나는 하실수 있나요??
물리나 화학중 하나는 하실수 있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리 2등급이긴한데 괜찮으시면 01075449936 카톡주세요 싫으시면 하지마셔요 양심은 있음 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학 화학 하고싶습니다!
0
0
YounB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unB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 물리 하고 싶어요
물리는 확실히 잘한다고 할 수 있어요
물리는 확실히 잘한다고 할 수 있어요
0
0
친환경에코밴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환경에코밴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환경에코밴드
님 스터디 하실래요??
0
0
응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하고싶어요ㅎㅎㅎ 수학이랑 물리랑 화학이요!!!
1
0
바니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니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