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인싸도 아니고 아싸도 아닌 입장에서 과생활에 대한 생각
ㅇㅇ
- 2017.03.12. 03:48
- 1478
확실하게 인싸될만한 성격아니면 1학년때 억지로 과생활에 어울리려고 노력할필요 없음
어차피 시간지나면 쟤는 내가 인사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안하는 경우가 태반
정원이 소수인 과는 아닐수있음
어차피 시간지나면 쟤는 내가 인사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안하는 경우가 태반
정원이 소수인 과는 아닐수있음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