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AIESEC 동아리 신청 dkdkkdkdkd 2017.03.12. 04:21 820 1 아이색 동아리르 너무너무 하고싶은 새내기 인데, 신청기간을 놓쳐서 못했어요 ㅠㅠ 혹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밥풀 17.03.12. 16:05 13일 월요일에 모임공간R에서 4시부터 8시까지 면접한다하니 가보세요 0 0 밥풀 댓글 내용 복사 13일 월요일에 모임공간R에서 4시부터 8시까지 면접한다하니 가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