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에는 괴담같은거 없나요?
SUL.
- 2017.03.12. 22:23
- 2833
무서운이야기 좋아하기도 하고.. 왠지 어딜가던 괴담은 꼭 있던데, 그런거 없나요?
아시는 이야기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_+
권한이 없습니다.
여름에 해지면 화장실에 최소 90cm짜리 생물이 빈번히 나타나요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인건가
????
0
0
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멜로
지네 극혐
0
0
까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까
지네 물어요?
0
0
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멜로
지네뿐만이 아님 몸통은 10cm인데 다리 몇 개가 80cm이런 종도 나타나요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인건가
세상에 다리가 으앜...
0
0
SU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담까진 아닌데 중도 버스정류장 옆으로 난 중도 가는 계단 있잖아요 (자유관 앞 계단 말고요!)
거기로 해서 중도 들어가면 준비하는 시험에 3년동안 떨어진다는 거 들어봤어요
거기로 해서 중도 들어가면 준비하는 시험에 3년동안 떨어진다는 거 들어봤어요
0
1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 늦게 송금조 동상이 살아 움직인다는 얘기..
0
0
미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넉터가로질러서가면 재수강한다는거 있어요
0
0
시작시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작시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인대에서 귀신봤다는 썰도있고
페북에 공포학과? 그 페이지에 드가면 부산대 귀신썰 있더라고요
페북에 공포학과? 그 페이지에 드가면 부산대 귀신썰 있더라고요
1
0
시작시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작시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구과학 박물관에 귀신산다며... 인문관 물리관거쳐서 지학박물관쪽 라인이 여름에도 서늘한데 이게 미리내계곡근처에 음기가 모여서 귀신들이 살기좋다.. 뭐 이런 글 본 적 있어요
1
0
아는패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패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관이 옛날부터 음기가 많다고 귀신이많이나온다고그랫죠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환대 건물도 숲에 쌓여있고해서 음기가 많다고 여자가 이쁘데요
2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도관에 지박령이 산다고...
0
0
zㅗ르zㅣ마오디가지아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ㅗ르zㅣ마오디가지아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