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과cc
ㅎㅎㅎㅎㅎ
- 2017.03.12. 23:24
- 1642
과cc는 진짜아닌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뒷말이 너무많아요 동기들 술자리에 이름한번씩 거론되는건 당연하고요ㅜㅜ 그래도 구덩이무서워서 장못담그는건 아니잖아요? 화이팅ㅋㅋㅋ
0
0
그리운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운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구는 과cc인데 과애들 몰래 사귄지 1년정도 지났네요
0
0
생각바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각바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cc 부담보다 좋으면 사귀는거고 아니면 마는거죠
장점은 항상 같이 붙어있을수 있고 단점은 깨졌을때 보기 싫어도 봐야한다는겁니다
장점은 항상 같이 붙어있을수 있고 단점은 깨졌을때 보기 싫어도 봐야한다는겁니다
0
0
ddd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d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cc 뿐만 아니라 과에서 썸 탄것 만으로도 구설수에 오르기 충분합니다.
0
0
7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