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솔직히 인문대 생은 공부해야지
ㅇㅇ
- 2017.03.13. 00:47
- 1135
정신차려라 인문대 생들이여 과에 5명만 대기업가는 생존경쟁이다.
권한이 없습니다.
사과대생:눙물....ㅠㅠ
0
0
Chrte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rte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너처럼 흙수전줄아니..
0
0
드레지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레지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인문대만의 이야기는 아니고 다 공부해야죠 공대는 학과 공부량 자체가 인문대랑 넘사벽이니까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0
0
He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나 공부해야 살 길이 보이는거지..단지 (비상경계)문과생이 취업시장에서 훨씬 더 고달픈 것 뿐이오 (또륵)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