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물함은 왜필요함?
17
- 2017.03.13. 12:30
- 646
? 가방 무거워서 책 넣는거임? 나는 기숙사라 밥먹을때 올라와서 책 빼는데 사물함 신청 안해도댐?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
0
0
Api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i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시험기간에 긱사왓다갓다할래?
0
0
na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방에 전공책 두세개만 넣고다녀도
허리 휘어집니다..
허리 휘어집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기숙산데 사물함 신청안하고 점심때 기숙사 올라와서 오후수업 책 꺼내갑니다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책2개면 허리휜다
0
0
Apqieh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qieh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