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주변에 초콜릿
낙엽
- 2017.03.14. 15:24
- 1774
맛잇는초콜렛 파는데없을까요??
올리브영이나그런데서파는건 너무흔해서 ㅠ
올리브영이나그런데서파는건 너무흔해서 ㅠ
권한이 없습니다.
마카롱은 어때여
0
0
N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ung
여자분들대부붐마카롱좋아하나요?
0
0
낙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낙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낙엽
저는 맛있는건 존맛탱이었고
너무 달기만한건 진짜 먹다버렸었는데..
맛있는걸로 좀 알려진곳 가서 사시면 좋아하실거같아요 ㅎㅎ그리고 초콜릿보다 좀더 고민한 느낌이 나는거같음!
너무 달기만한건 진짜 먹다버렸었는데..
맛있는걸로 좀 알려진곳 가서 사시면 좋아하실거같아요 ㅎㅎ그리고 초콜릿보다 좀더 고민한 느낌이 나는거같음!
0
0
N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카오두가 있어요!
0
0
치킨?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킨?치킨!
초콜렛두파나요?
포장도해주나요?
포장도해주나요?
1
0
낙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낙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낙엽
물론이죠!
선물 포장도 가능하구요 초콜릿이랑 그외 마실것두 팔아요
0
0
치킨?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카카오두 추천하려고 왔는데 이미 있네요ㅎ
초콜렛 고르고 4구 8구 포장박스 구입하시면 거기에 포장해줘요
동생 수능날 여기서 선물했는데 엄청 맛있었다고 했어요
초콜렛 고르고 4구 8구 포장박스 구입하시면 거기에 포장해줘요
동생 수능날 여기서 선물했는데 엄청 맛있었다고 했어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카오두 초콜릿은 진리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0
0
접니다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접니다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