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대학 인간관계는 다르다 ㅠㅜ
빼앰
- 2017.03.16. 01:16
- 2098
친구는 많은데 맘 둘 곳이 없어요 ㅠ
옆에 누가 잇어도 외로운 기분
고딩때 친구가 민낯으로 만나는 거 같으면
대학 친구들은 가면 쓰고 만나는거 같아요ㅠ
제가 이상한 건가요?
좀 시간이 지나면 괜찮으려나요.
술김에 싸질러 봅니다
옆에 누가 잇어도 외로운 기분
고딩때 친구가 민낯으로 만나는 거 같으면
대학 친구들은 가면 쓰고 만나는거 같아요ㅠ
제가 이상한 건가요?
좀 시간이 지나면 괜찮으려나요.
술김에 싸질러 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가면쓰고 만난다....
0
0
헤헿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헿]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대부분 그렇지만 1학년때 만났던 몇몇은 고등학교 친구만큼 가깝네요
0
0
飛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飛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그럴 수 밖에 없죠
특히 사람많은 과면 더함
특히 사람많은 과면 더함
0
0
금속배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속배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래서 동성무리 안 만들고 혼성무리로 놀고 남친이랑 더 진지하게 만나요.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