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노베이스 부산대생 학교간다 ㅇㅇ 2017.03.16. 08:30 1063 2 수정 삭제 ㅇ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니라고말하는기사 17.03.16. 13:38 그렇군요 1 0 니라고말하는기사 댓글 내용 복사 그렇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니라고말하는기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익명 17.03.21. 23:24 시작이 반이죠 0 0 익명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시작이 반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