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수강취소 불이익 둡두르두두 2017.03.16. 10:37 1434 3 w해서 수강취소하려는데 혹시 수강취소하면 불이익이 있나요?? 학점이월안되는거 말도 장학금제한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당근맛우유 17.03.16. 11:57 장학금은 수강학점 12학점 이상이면 됩니다 수강취소 상관없어요! 학점이월이 안되는데 공대생 아니시라면 어차피 18학점 들으시게 될테니 별로 큰 영향은 없으실거에요~ 0 0 당근맛우유 댓글 내용 복사 장학금은 수강학점 12학점 이상이면 됩니다 수강취소 상관없어요! 학점이월이 안되는데 공대생 아니시라면 어차피 18학점 들으시게 될테니 별로 큰 영향은 없으실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당근맛우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둡두르두두 글쓴이 17.03.16. 12:16 당근맛우유 감사합니다~~~ 0 0 둡두르두두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둡두르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dncjduq 17.03.16. 16:27 교수님: 시무룩ㅠ 0 0 dncjduq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 시무룩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ncjdu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당근맛우유 17.03.16. 11:57 장학금은 수강학점 12학점 이상이면 됩니다 수강취소 상관없어요! 학점이월이 안되는데 공대생 아니시라면 어차피 18학점 들으시게 될테니 별로 큰 영향은 없으실거에요~ 0 0
학점이월이 안되는데 공대생 아니시라면 어차피 18학점 들으시게 될테니 별로 큰 영향은 없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