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무단결석 1회 영향 큰가요????
ㅇㅇ
- 2017.03.16. 17:06
- 5455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알파벳하나씩 내려간다고보면 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파벳까지는 아니고 제로와 뿔 정도??...
0
0
뚱땡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파벳까지도 영향 줍니다
0
0
Han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n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물건너갔네요
0
0
Apqieh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qieh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하셔야할듯
0
0
메타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타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는 쫌오바고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케바교 입니다. 어떤 교수님은 시험100프로인 교수님도 있고 쉅태도 좋고 과제 잘해가고 셤 잘치면 무단1번 정도 봐주시는 분들도 많아요. 엄청 깐깐하신 교수님들은 결석 칼같이 하시는데 대학생씩이나 되서 출석을 굳이 신경써줘야되냐며 안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0
0
꺄르르르르르르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르르르르르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여 깐깐한교수닝이라도 에이플받음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마다 교수님마다 달라요. 제 전공같은 경우는 지각이나 결석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무단결석 한 번 했더니 알파벳이 바뀌더라구요. 과제나 시험, 발표 점수는 거의 차이가 없는데 결석 때문에 학점 변화가 너무 크다며 교수님께서 직접 말씀해주신 내용이에요.
0
0
핑구핑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구핑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압도적인 시험 성적으로 씹어먹는게 되기는 합니다. 어디까지나 압도적으로요(+다른 사람들이 더한 감점 당할 시)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