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점심 도시락 드시는분 있나요?
스위트곰
- 2017.03.16. 21:40
- 2109
집에서 도시락 싸오시는분 있나요?
학교 내에 도시락 먹을 수 있는 곳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노bo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노bo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노bono
사잔에서 드시면 나뭇가지천장에서 가끔 단백질영양반찬도 떨어지고 좋음 ㅎㅎ
0
0
shdhdh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dhdh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hdhdh3
그렇네요 송충이 피크 타임이겠네요ㅋㅋㅋ
0
0
보노bo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노bo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학교에 스탠드(?)같은거 많잖아요 근데 혼밥이면 눈치 매우매우 보일듯
0
1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식도 있고 풀밭 옆 벤치도 있고
0
0
glabfks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bfks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넓은강의실 맨뒤쪽 창가자리에서 먹은적있어요. 냄새안나는걸로사오면 눈치안보고 먹을수있어요. 먹을곳없으면 할일많은 사람처럼 걸어다니면서 먹는것도 괜찮을듯! ㅠㅠ
0
0
티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티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호롤롤롤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롤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 가보시면 도시락 싸와서 드시는 분들 있습니다.
0
0
한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에서 저많이먹었어여 ㅋㅋ 도시락!
0
0
꾸루꾸루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루꾸루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루꾸루꾸루
금정에서 먹으면 뭐라고 안하나요?ㅋㅋ
0
0
스위트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위트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위트곰
한 1년간 먹었는데 한번도 뭐라하신적은 없어여
0
0
꾸루꾸루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루꾸루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루꾸루꾸루
그리고 저말고도 한 2-3명은 본듯?!
0
0
꾸루꾸루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루꾸루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오면 지못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