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까지 그릇 3개째....
버저비트
- 2017.03.17. 12:50
- 2539
자취한지 한달도 안지났는데 그릇이 3개나 박살났네요 하하 이제는 밥해먹는게 긴장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노bo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노bo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노bono
네 더 주의해야죠ㅠㅠ 그릇 만질때마다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0
0
버저비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저비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햇반머거요! 밥하기 귀차늠ㅠㅠ
0
0
헌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헌법
햇반 먹을때도 있고 밥해먹을때도 있어요! 다만 반찬같은거 접시에 덜어내려고 하거나 싱크대로 옮길때 그릇이 박살나더라구요...
0
0
버저비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저비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저비트
헐ㅠㅠ조심하세요ㅠㅠ
0
0
헌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헌법
네 ㅎ 감사해요~!
0
0
버저비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저비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철판같은거 쓰셔요 ㅠㅠ 너무급식같으려낭
0
0
꾸루꾸루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루꾸루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루꾸루꾸루
급식판이요??ㅋㅋ 좋은생각이네요 정 안될것 같으면 바꿔야겠어요 배식받는 느낌이겠지만 .. ㅎ
0
0
버저비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저비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렐 그릇이 잘 안깨지고 좋대요!! 혹시 그릇 다시 사야하면 코렐로...
0
0
망고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고주스
오! 다음에 사야하면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메모해두기☆)
0
0
버저비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저비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혼자 사는것도 서러운데 다치면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