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마비에 라는 미용실 어떤가요? 머리 잘하나요??
새싹
- 2017.03.17. 13:56
- 1742
미용실이 이뻐보여서 ㅋㅋㅋ
선배가 여자머리 잘한다고 하긴하던데...다른데서 실패를 많이 해서..겁나네여ㅠ
머리 잘하나요??? 아시는분 얘기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용실이 이뻐보여서 ㅋㅋㅋ
선배가 여자머리 잘한다고 하긴하던데...다른데서 실패를 많이 해서..겁나네여ㅠ
머리 잘하나요??? 아시는분 얘기좀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보면 인테리어가 정말 중요하긴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