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랑관련질문
ㅇ
- 2017.03.17. 14:41
- 614
같은과내에 한학번위의 선배누나가 좋은데, . 근데 여자는 연하싫어하는데 어떡하나요.. 많이이쁜건아니지만 성격이너무좋고 꽁깎지씌엿는데 어떡하나요? 저도 존잘은아니고 졸못은아니고 보통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같은과내에 한학번위의 선배누나가 좋은데, . 근데 여자는 연하싫어하는데 어떡하나요.. 많이이쁜건아니지만 성격이너무좋고 꽁깎지씌엿는데 어떡하나요? 저도 존잘은아니고 졸못은아니고 보통이라...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
좋은 경험이든 나쁜 경험이든 다 추억이 되니까요ㅎㅎ
사랑은 외모가 아니라 마음이 중요해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