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화?
- 2017.03.17. 17:44
- 7761
진짜?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철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께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우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께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기모띠주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철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람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께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철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보나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부터 최소한의 상식이 배려랑 동어가 된거죠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닛네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 몇이나 먹었다고 벌써 그리 머리가 굳으셨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d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nfidential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삉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 이미지를 깎아내려야만 속이 시원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독립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르보나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MAFighte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MAFigh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d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나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노bo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델렝델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족첼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밉게깐족깐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장난으로 한거겠죠? 막 저거 안한다고 뭐라하는 거 아니죠? ㅎㅎ 부산대 그것도 유명했던 조선과가 저런 미-개한 짓 안 하리라 믿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측하기론 복학한 선배와 이제 막 들어온 후배들이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자는 의미에서 복학한 선배들이 그 위 선배들한테 군대 잘 갔다왔다라는 의미로 신고하기 시작했는데 그게 1학년은 가만히 있자니 뻘쭘해서 같이 하게 된 것으로 사료됨.
2. 조선업 망하니 저렇게라도 살아보고 싶다는 거임?
-조선업이 흥하거나 망하거나 상관없이 필자가 아는 08년도 부터 쭉 있어왔던 관행임.
3. 아마 장난으로 한거겠죠?
-장난은 아니고 그냥 형식상 하는 것으로 알고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밉게깐족깐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카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d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찐따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사BE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사B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uble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삼청교육대학교총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비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늑대가나타났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르보나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카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콩킹킹콩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uet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 잘못된건지 이해도 못하네,,,
마치 박근혜가 자기잘못이 뭔지 인정못하는거랑 똑같은거 아닌가
전통이란 단어로 정당성을 부여하지 마세요 ㅂㅅ 색기들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음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대접받고싶으면 먼저 대접받을 행동을 할것
예의는 위아래가 서로 지키는 것..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꼬니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가 문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