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사물함 3차 신청 실황

싱싱청과물
  • 2017.03.18. 05:22
  • 3108
6시까지는 안정권일듯 함.

4시경 와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아직은 안정권~

2학기에 6시 30분에 마지막 끊겼다는데 그보다는 늦을듯하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5:27
5시 40분쯤부터 확실히 늘듯하네여... 버스 첫차가 시작되니깐.
0 0
Apqiehdj 17.03.18. 05:33
ㅠㅠㅠㅠ빨리가야해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5:45
Apqiehdj
꼭 잡으시길 바래요 ㅠㅠ
0 0
Apqiehdj 17.03.18. 06:01
싱싱청과물
아직 안정권인가요??? ㅠㅠ 아직 지하철잉데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6:15
Apqiehdj
지금 도서관 좌석배치기기 앞까지 사람이 앉아 기다리네여. 줄이 계단으로 해서 1층으루 안내려가는 모양입니다. 일단 제 눈에 보이는 인원으로는 안정권입니다. 서두르세여~! 순뻐타구 82!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7:55
Apqiehdj
이분은 되겠넵ㅋ
0 0
Apqiehdj 17.03.18. 07:57
싱싱청과물
ㅋㅋ 기다리고잇어요 될거같아요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8:34
Apqiehdj
6시는 가망없다는 정보 받았는데 7시도 가망있을거같네엽 전 짝수자리 딱 가슴높이라 좋은자리요~ 4시부터 기다린 보람이 있네여
0 0
Apqiehdj 17.03.18. 08:48
싱싱청과물
6시이전에와야 딱 턱걸이 가능한듯
떨어졌어욬ㅋㅋ ㅠㅠ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8:52
Apqiehdj
헐... 다찼나여? 위로를 ㅅㅅ
0 0
Apqiehdj 17.03.18. 08:58
싱싱청과물
ㅠㅠ 자석배정기가 마지노선인듯
0 0
Soowhy 17.03.18. 06:02
도자위에서 여자화장실 쭉 따라서 좌석 배정기까지 줄섰어요
0 0
(24세,연애포기) 17.03.18. 07:01
지금은 의미없나여
?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7:24
(24세,연애포기)
일단 와보세요. 밑져야 본전... 고작 40분 기다리면 됩니다.
0 0
(24세,연애포기) 17.03.18. 07:27
싱싱청과물
4시 5시 충격적이네용ㅋㅋ
처음이라 시간파악이 ㅎ힘들엇네용
감사함당
0 0
(24세,연애포기) 17.03.18. 07:28
싱싱청과물
근디ㅣ 자뭀쇠를 꼭 가져가야되나요.?
당첨안되면 어쩨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7:31
(24세,연애포기)
네 지참물 없으면 안된대요.... 지참물이란 신분증 자물쇠 다음 도서관자치위원회 카페에서 받은 서약서 출력본(검정볼펜으로 미리 작성해둘 것이라 공지되어 있었습니다.)
0 0
(24세,연애포기) 17.03.18. 07:32
싱싱청과물
흐억 감사합니다ㅠ
공부도 할겸 지금이라도 가는중이네요..ㅎㅎ
0 0
(24세,연애포기) 17.03.18. 07:44
ㅋㅋㅋㅋ인근편의점 4곳 자물쇠있는곳이 없네여
공부나 해야겠습니다ㅠ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7:52
(24세,연애포기)
허.... 줘런....
0 0
유비퀴틴 17.03.18. 07:48
지금가도될까요? 자물쇠는있는데ㅜㅜㅜㅜ
0 0
(24세,연애포기) 17.03.18. 07:51
유비퀴틴
ㅋㅋㅋ안될것같아요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7:51
유비퀴틴
근방이면 와보시지요...
0 0
(24세,연애포기) 17.03.18. 07:53
유비퀴틴
도자위실~여자화장실~열람실앞~도자위실쪽계단 까지 해서 1층까지 줄이었더라구요
판단은 알아서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7:54
(24세,연애포기)
헐ㅋ.... 벌써 그렇게나 많이....
0 0
유비퀴틴 17.03.18. 08:02
싱싱청과물
밤새려다가 엎드려자버렸네요...ㅠㅠ 올해는 줄이 어디서 끊겼어요?? 다 받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0 0
싱싱청과물 글쓴이 17.03.18. 08:51
유비퀴틴
받고 바로 와서 모르겠네여.... ㅠ
0 0
별따다주께 17.03.21. 11:05
유비퀴틴
올해는 여섯시 쯤이 마지막이였어요
제가 마지막 전전이였는데 제가 다섯시 오십분 정도에 왔거든요
0 0
i알라 17.03.19. 10:10
도서관 사물함 왜 신청하는거에요? 과에서 사물함 안주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