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동물원
Hone
- 2017.03.18. 12:02
- 1591
동물원이어떤곳인지 궁금했는데 저기는 하드코어라는 명분으로 일베들 다모아둔곳이었네요.. 부산대에 저런학생들이 있다니 소름일뿐입니다. 같은 부산대생인게 쪽팔림. 여혐에 선동에 ㄷㄷ 걍일베가지 왜여기서 이러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데 보통은 동물원을 나쁘게 말하면 비난하거나 비추천을 받는 경우가 훨씬 많더군요..
0
0
숲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숲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저기는 가끔 스트레스 만땅이라 익명으로 아무에게나 욕퍼붓고 싶을때 글 한번 쓕 쓰고 나오시면 됩니다 그거 아니면 (아니 솔직히 말해 거의) 들어갈 이유가 없는 곳이에요. 뭐 저기가 즐거운 분들도 계시겠지만 들어갔을때 불쾌하시다면 다시는 들어가지 않으시는게 낫습니당
1
2
Lei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