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졸업 학점질문
질문잇어요
- 2017.03.19. 13:53
- 364
1학년 2학기부터는
전기,전필,전선,교필,교선,일선,심화전공 중에서 본인이 듣고싶은거 아무거나
7학기동안 나눠서 신청하면 되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년 2학기부터는
전기,전필,전선,교필,교선,일선,심화전공 중에서 본인이 듣고싶은거 아무거나
7학기동안 나눠서 신청하면 되나요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신 부전공or복수전공or심화전공 신청은 어떤 쪽을 선택하냐에 따라 다르고요.
학년 제한이 있는 과목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