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아홉시 재무회계 김정애교수님 퀴즈
뚜ㅇ.ㅇ
- 2017.03.19. 17:12
- 844
회계시간가치표 제시해주나요??
1시반 분반은 제시안해준다고했다던데....
1시반 분반은 제시안해준다고했다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에 교수님 재무회계 1.2 들었는데 현가표 제시안해줍니다
0
0
TT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T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일히 손으로 계산해야 하나요?
0
0
늑대가나타났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늑대가나타났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늑대가나타났다
내 다 계산해야해요 팁을드리자면 계산기에 m+기능쓰시면 편해요
0
0
TT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T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Ton
오오오 감사합니다!!
꼭 공학용 계산기 들고갈 필요는 없죠?
꼭 공학용 계산기 들고갈 필요는 없죠?
0
0
늑대가나타났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늑대가나타났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늑대가나타났다
쌀집계산기로 다되요
0
0
TT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T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시험칠때도 계산기로 직접 했었네요
0
0
장전동반달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반달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 20기 이렇게는 안나오겠죠??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길어야 5기정도? 20기처럼긴건 제시해주십니다
0
0
TT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T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Ton
감사합니다^^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집으로 계산하는거 개쉬워여,, 본인이 =몇번 눌렀는지만 안헷갈리면
0
0
물음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음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계산기 가능하나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