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진리관 와이파이 문제는 대체 언제 해결할까요
돼불2인분솔큐
- 2017.03.19. 17:56
- 887
화병나 죽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변 공유기쓰는 sheep 새퀴들 박멸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
금정산님 오랜만입니다ㅎㅎ 항상 글 잘 보고있습니다
0
0
돼불2인분솔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돼불2인분솔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돼불2인분솔큐
누구신지....지나가는 객입니다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
금정산님 애독자입니다ㅎㅎ
0
0
돼불2인분솔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돼불2인분솔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효원재 맨끝방인데 . . 와이파이가 안잡혀요. . 있는데 . . 아무것도 안돼요. . ㅠㅠ. .데이터도 다써가네용. . ㅠㅠ
0
0
미르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르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르첼
올해 2학기부터 업체 KT로 바뀌고 각 관 방에 공유기 설치한다네요! 그때까지 랜선사서 노트북 와이파이 써아곘네요ㅠㅠ
0
0
돼불2인분솔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돼불2인분솔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돼불2인분솔큐
에? 어디에 그런 말 있는가요?ㅠㅠ
0
0
공US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US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USB
어제 열불나서 원생회 카톡에 말했더니 그러더군용
설마 쌍방통신용 계정이었을줄야..
설마 쌍방통신용 계정이었을줄야..
1
0
돼불2인분솔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돼불2인분솔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돼불2인분솔큐
효원재를 바꾼다는 말인가요 기숙사 전부 바꾼다는 말인가요 ?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aaaaaaaaaaaa
전체가 아닐까 싶네욤 특정 기숙사에 한해 물어본게 아니라서요
0
0
돼불2인분솔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돼불2인분솔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오... 진리관 중간방인데도 안잡힘...
0
0
공US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US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USB
ㅎㅎㅎ.. 와이파이 주제 사람 맘 들었다놨다..
0
0
돼불2인분솔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돼불2인분솔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포기하고 데이터 썻었습니다 ㅎㅎ...
0
0
나비콩콩몽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비콩콩몽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