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레포트제출 질문
산들애
- 2017.03.19. 22:41
- 494
문제풀이 과제를 A4용지 3장정도 파일철 해서 가져오라고 하시던데
'파일철'이 어떻게 하라는 말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스테이플러로 찝어서 기져가세요ㅋ 문제풀이과제에 무슨 피일철씩이나... 파일철은 파일 하나 사서 끼워오라는거같네요
0
0
오강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강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명 쫄대파일 있잖아요 그거나 정 안 되면 그냥 홍보용으로 자주 돌리는 클리어파일 그런거에 넣으세요. 그냥 찍어 오라 하지 파일철까지ㅋㅋ 그래도 시키셨으니 넣어가는 게 좋을 듯?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