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한국가스공사 시험 ^&^ 2017.03.19. 22:57 1066 0 어제 금요일 한국가스공사 필기 보고 오신분 있으신가요? NCS 어떠셨나요? 전공은 무난하던데 ncs너무 어렵던데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