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내 카티아 (CATIA) 사용가능한곳 있나요?
축구보고싶다
- 2017.03.20. 12:48
- 696
교내에 혹시 카티아 사용가능한 컴퓨터실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계관 4층인가 5층 에 있습니다
0
0
공돌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돌2
통합기계관인가요??
0
0
축구보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축구보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구보고싶다
3년전에 썼는데 지금 옮겼으면 잘 모르겠네요!!
0
0
공돌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