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용영어2 데이비드 프루 과제질문
잉ㅇ잉밍
- 2017.03.20. 17:59
- 547
오늘 물어보려했는데 사정상 수업을 못가게됐어요.
저번주에 4주차수업때까지 해오라고 내 준 과제있잖아요
그거 어떻게 제출하면되나요?
그냥 프린트해서 제출하면되나요 아니면 올리는 사이트같은게 따로 있나요?
저번주에 4주차수업때까지 해오라고 내 준 과제있잖아요
그거 어떻게 제출하면되나요?
그냥 프린트해서 제출하면되나요 아니면 올리는 사이트같은게 따로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