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집구하는거 조언좀 부탁드려요!
ckdkelskdj
- 2017.03.20. 19:47
- 820
이번년도 9~12월 원룸살고
2018년 1~2월 서울살고 싶은데
9월에 원룸살려면 방 한달전쯤 계약하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4개월 계약 잘 안해주지않나요ㅋㅋ
0
0
롱가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롱가룽
대부분 한학기나 일년하나요?ㅠㅠ
0
0
ckdkelsk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dkelsk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진짜 방없는데 아니면 안해줄거에요.. 거의 1년 or 2년 이죠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
한학기도 잘안해주나요..?ㅠㅠ
0
0
ckdkelsk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dkelsk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dkelskdj
넹.. 아마 부동산쪽에 알아보시는게 편할 겁니다 이런고민은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
넵 감사합니다!
0
0
ckdkelsk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dkelsk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있는 하숙집은 계약서 보증금 없이 월세로만 해서 하숙은 가능할꺼 같은데 원룸은 구하기가 쉽지 않을꺼예요
0
0
하앍하앍하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앍하앍하앍
그렇군요..네 감사합니다ㅜㅜ!
0
0
ckdkelsk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dkelsk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3월부터 원룸 1년 계약했는데 휴학때문에 9~12월 동안 원룸을 비우고싶거든요.. 겨울 계절로 복학할 예정인데 혹시 그동안 월세내고 사실 의향 있으세요? 관심있으시면 쪽지주세요~!
0
0
타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르트
쪽지 보냈습니다!
0
0
ckdkelsk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dkelsk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