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
김무난
- 2017.03.20. 19:52
- 1883
1
권한이 없습니다.
앉을땐 조심해서 앉는데.. 일어설때는 그렇게 의자들고 뒤로 이동하는게 불편하지 않아여?? 소리가 뭐 그리 크게 들리는것두 아니고.... 많이 예민 하신듯..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 하세요;
8
0
옵저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옵저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옵저버
넵..
0
0
김무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무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조심한다고 한들.. 무의식적으로 끌 수 있음을 인정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3층의 경우 한층에 600석 가량의 좌석이 있는데 절반만 차도 300명..
글쓴이분이 300번 도서관 가는동안 단 한번의 의자끌기 등의 소음유발을 하신적이 없다고 확신하실 수 있나요??
여러명이서 생활하는곳은 어쩔 수 없는 타협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3층의 경우 한층에 600석 가량의 좌석이 있는데 절반만 차도 300명..
글쓴이분이 300번 도서관 가는동안 단 한번의 의자끌기 등의 소음유발을 하신적이 없다고 확신하실 수 있나요??
여러명이서 생활하는곳은 어쩔 수 없는 타협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9
0
올해도화이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도화이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도화이팅
맞는 말씀입니다
0
0
김무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무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기침을 할꺼면 좀 가리고 마스크를 쓰시던가
목이 아프면 물을 먹던가 계속 헛기침하고 가래끓는소리내고
그정도는 지켜주셨으면 ㅠㅠㅠㅠㅠㅠ
목이 아프면 물을 먹던가 계속 헛기침하고 가래끓는소리내고
그정도는 지켜주셨으면 ㅠㅠㅠㅠㅠㅠ
0
0
지키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키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