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금정회관 또는 중도 2~4층에서 하얀색 삼성 갤럭시 폰 주우신 분?
마시마로
- 2017.03.20. 23:02
- 693
저녁 6시 반에서 7시 반 사이에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
삼성 갤럭시 j5 흰색이고 금정회관 또는 중도 2~4층 남자화장실에서 분실한 것 같아요
보셨거나 주우신 분 있으면 댓글좀 달아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