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결석 예아 2017.03.21. 10:01 833 2 제가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수업 한개를 이때까지 한번도 못갔어요... 5번 결석이면 그냥 수강취소하고 다음에 듣는게 맞겠죠??ㅠㅠ 전공이고 원어강의에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으아아아아앙 17.03.21. 10:49 5번이면 수강 취소하시는게 낫겠네요 0 0 으아아아아앙 댓글 내용 복사 5번이면 수강 취소하시는게 낫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으아아아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파란버섯 17.03.21. 11:39 5번이면 지금부터 가셔도 아마 f일꺼에요.. 0 1 파란버섯 댓글 내용 복사 5번이면 지금부터 가셔도 아마 f일꺼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파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