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강의마다 출석에대한 F의 기준이 다른건가요...그냥 F의기준...
휴학각잡고있음
- 2017.03.21. 10:05
- 1055
창의입문설계(남궁미)
공학미적분학(천정수)
이 두수업 출석 기준 아시는분....아니면 학사규칙에 기재되었나요? F의 기준
공학미적분학(천정수)
이 두수업 출석 기준 아시는분....아니면 학사규칙에 기재되었나요? F의 기준
권한이 없습니다.
학사규칙?엔 아마 전체수업의 1/3이상 빠지면 자동f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0
0
파란버섯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 규칙에는 윗분 말대로 기제되어 있지만 안지키시는 교수님들도 많으십니다. 모 교양과목 교수님들은 3번 결석하면F주시기도 해요
0
0
희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규정상으로는 수업 1/3 이상 결석하면 자동으로 F고요. 그보다 더 빡센 교수도 있어요.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