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결석 질문
익명
- 2017.03.21. 22:32
- 700
영어 100프로 싸강인줄알았는데 오늘 싸강 듣고 오프라인도 한다는걸 알았네요. 출석 비율이 전체에서 10퍼정도 하는걸로 아는데 오티 포함 3번(오티 3월3일) 결석했는데 점수 받는데 얼마나 클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프라인을 온라인으로 잘못쓰심? 암튼 싸강이면 거기 질문 올리는데 있을텐데 물어보세요 싸강같은경우는 기준이 확실해서 안듣는 사람이 뭐라 답하기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 잘치시면 다 커버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시험 다 잘침
0
0
하늘에서바니가내려왔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에서바니가내려왔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