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순환버스 뿝뿌 2017.03.22. 10:38 414 2 사람많을때 뒷문으로 타시는분들 많던데 뒷문으로 타면 요금은 어덯게 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금.정.산 17.03.22. 10:45 뒷문 기계에 찍어요 0 0 금.정.산 댓글 내용 복사 뒷문 기계에 찍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금.정.산 17.03.22. 10:45 무임승차 ㄴㄴ 0 0 금.정.산 댓글 내용 복사 무임승차 ㄴ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