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팔찌를 잃어버렸습니다ㅠㅠ 찌롱이 2017.03.22. 11:29 895 0 첨부(1) 첨부(1) 1. IMG_2995.JPG File Size: 78.7KB/Download: 2 안녕하세요. 어제 밤부터 오늘 오전사이제 팔찌를 부산대 주변에서 흘렸습니다ㅜㅜ 학교 안인지 밖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엄청 소중한 물건입니다ㅜㅜ 혹시 주우신분 있으시면 꼭 사례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