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수강많은분반 성적
예아
- 2017.03.22. 15:15
- 1514
신청할땐 몰랐는데 지금 제가 듣고있는 수업분반에 재수강인원이 많더라구요! 그럼 그분들은 잘해도 학점에 한계가 있잖아요?? 그렇게 되면 A를받을수있는사람이 적어져서 학점받기가 쉬워지나요?? 아님 A의 비율은 최종적으로 받는학점이 아니라 그냥 시험성적을 기준으로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에 따라서 달라요 비율꽉채워서 주시는 교수님이시면 상대적으로 성적받기 수월하겠네요
0
0
_suji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suji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워서 안주시면 그냥 주는 대로 받으셔야 해요 ㅋㅋ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론적으로는 글쓴분 말씀대로입니다!
아무리 다른사람(재수강생)이 성적 잘 받아도 B+이 한계기 때문에 남은 A 공석을 최초수강생들이 쉽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성적은 교수님 마음대로..
아무리 다른사람(재수강생)이 성적 잘 받아도 B+이 한계기 때문에 남은 A 공석을 최초수강생들이 쉽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성적은 교수님 마음대로..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