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군 신청했는데 어디로 가야하나요
kimiko
- 2017.03.22. 22:35
- 1027
해운대로 우동 선택해서 가는데 집결지는 53사단 똑같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예비군통지서뽑아보세요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A
뽑아도 어디서 모이는지 알아들을 수 가없어서요
0
0
kimik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mik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imiko
모를수가없져.거기전화번호에전화해보세요.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국단위훈련으로 신청하셨단 말인가요? 잘 알아보시고 가야돼요. 같은 53사단이라도 연대가 달라서 입구가 두 개입니다. 훈련 장소도 달라요. 물론 잘못 들어가도 레토나로 보내줘요.
0
0
프로질문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질문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